본문 바로가기
Bike News

Zontes 703RR 스포츠 세 개의 새로운 펌프는 실제 생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y Technews1 2024. 5. 30.
반응형

Zontes 703RR 스포츠 세 개의 새로운 펌프는 실제 생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EICMA 2023에서 컨셉 프로토 타입으로 출시된 이후, Zontes 703RR는 컨셉 차량에서 실제 제조 공정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국제 시장에 진출하여 중형 포르투올 페리그 그룹과 직접 경쟁할 것이라고 중국에서 최근 발표되었습니다.

 

 

Zontes 703RR는 CFMoto, QJMotor, 4대 대형 챔피언 그룹과 같은 국내 브랜드를 갖춘 레드 오션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그룹의 엔진 용량은 750pcs를 넘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Aprilia와 Triumph와 같은 유럽 해안 제조업체의 그룹이 등장했으며, 경쟁력도 높았으며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Zontes 703RR의 외관은 현대적인 스포츠 페리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뚜렷합니다. 탱크의 외모는 매우 높은 공기 흐름 특징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높은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차량은 두 개의 얇은 전등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레이싱 스타일의 모터사이클의 특징입니다. 이것은 대기학의 원리와 아마도 전체적인 성능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입니다.

 

 

전력 측면에서, 703RR는 3개의 평평한 펌프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699cc의 용량은 120도의 차원에 있습니다. 이것은 Triumph의 T-Plane 엔진과 동일합니다. 제조업체가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엔진의 실린더 크기는 70mm입니다. 60.6mm의 가동 범위는 상당히 격렬합니다. 그것은 매우 높은 전력과 회전력에 영향을 미치는 압축 전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엔진 최대 전력은 101마력 (hp)에 달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엔진은 흥미로운 스포르프 리그 그룹 (스포르 프리피스 그룹 제외)의 상위 순위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장비의 측면에서, 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프로토 타입은 일반적으로 충분히 실현성이 뛰어난 장비를 갖추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차량은 현대적인 하단 범위 시스템을 갖추게됩니다. 43mm 하단 헤드 헤드 뒤집기 부분에서, 뒷면은 조정 가능한 Mono-Shock 형태입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의 부분은 앞면이 더블 디스크 형태이며, Brembo의 라디얼 칼리퍼가 있습니다. 뒤쪽 부분은 단일 디스크와 Bremba 1 포트 브레이커 클리퍼입니다. 이사 시스템은 하나의 프레임에 결합되어 3-1-3이 될 것입니다. 엔진의 밑에 짧은 파이프가 나옵니다. 스포츠 하단 스윙은 알루미늄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최근 중국에서 판매 승인 서류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차량의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공식 판매 승인을 위해 검토 과정에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2024년 후반에 차량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CFMoto 675SR, Honda CBR650R, Yamaha YZF-R7, Aprilia RS 660 및 Triumph Daytona 660와 함께 시장 공유를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