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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ke News

모든 새로운 야마하 NMAX “TURBO”의 데이터를 깊이 뚫습니다.

by Technews1 2024.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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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새로운 야마하 NMAX “TURBO”의 데이터를 깊이 뚫습니다.

모든 새로운 야마하 NMAX “TURBO”의 데이터를 깊이 뚫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새로운 All New Yamaha NMAX의 공식 출시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첨단 코드 "Turbo"가 추가된 혁신적인 운전 방식으로 깃발 모델의 자동화 차량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일반적으로 Yamaha NMAX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Yamaha 클럽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항상 시장에서 150cc 스쿠터 제품군의 차이를 만듭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다시 한 번 경쟁자보다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새로운 Yamaha NMAX “TURBO”는 Evolution: Fun Tech 개념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그 외모, 디자인 및 스쿠터에 내장된 최상급 특성의 완전성에서 볼 수 있습니다. Fun Tech는 현대 기술의 존재를 의미합니다. 새로운 YECVT 또는 Yamaha Electric 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재마하의 전기 변속기 시스템을 호환합니다.


YECVT 가이드 시스템은 이전 모델의 원래 엔진과 함께 작동합니다. 블루 코어 155CC는 주요 판매 지점인 변형 밸브 또는 VVA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성능 향상으로 모든 엔진 주변에서 강도와 균일한 회전을 보장하므로 다양한 유동성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 시리즈는 최대 11.3마력 (kW)을 8,000 회/분에서 전달합니다. 최대 회전은 14.2 나트미터에서 6,500 회 / 분입니다.


당연히 NMAX “TURBO”의 특징은 기존의 CVT 시스템을 대체하는 YECVT 변속기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NMAx “TORBO”는 도시 운전을 위한 T-Mode(Town Commuting)로 구성된 2개의 운전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변속기는 더 부드럽고 엔진 주기와 일치하며 연료 절약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S-mode (스포츠 투어)는 차량의 속도를 더 조절하기를 원하는 모드입니다. 시스템은 운전의 가속도를 더 잘 처리하기 때문에 장거리 운전에 적합합니다.


Y-Shift* 시스템은 기본적인 YECVT 기어 시스템 외에도 다양한 운전 감각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핸드의 왼쪽에 설치된 버튼을 누르면 즉시 작동합니다. 터보에 탑재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Y-shift 시스템은 낮은 (1) 중간 (2)와 높은 (3)로 구성된 3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차량의 속도는 다른 단기 속도를 제공하며, 가속화가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Y-shift 시스템을 사용하여 비상자동차의 속도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 NMAX에 설치된 특징은 여전히 완전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트랙션 제어 시스템, ABS, 이중 채널, 전체 LED 프레임 라이트, 이 중간 프로젝터가 운전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Y-Shift 가용성 디스플레이 및 Y-Connect 스마트 키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 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top & Start* 타입 C 충전 케이블을 포함하여, 기존의 멀티 인포타인먼트 디스크라고 불리는 새로운 스크린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새로운 Yamaha NMAX “TURBO”는 인도네시아에서 32.7 백만 루피아로 판매됩니다. 태국 달러로 계산되면 약 73.530 바이트로 떨어집니다. 또한, 다른 모델에 포함되지 않는 특수 부품을 포함하는 NMAx “TRUBO” TECHMAX ULTIMATE의 프리젠테이션과 제어 기능을 향상시키는 Performance Damper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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