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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ke News

새로운 업데이트 스즈키 GSX-R600 2025 슈퍼 스포츠 중산층

by Technews1 2024. 6.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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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업데이트 스즈키 GSX-R600 2025 슈퍼 스포츠 중산층

새로운 업데이트 스즈키 GSX-R600 2025 슈퍼 스포츠 중산층


최신 Suzuki GSX-R600에 대한 오랫동안 지속적인 판매 모델 중 하나입니다. 많은 국가에서 평평하게 판매되었지만 규제적인 이유로 배출되었습니다. 그러나 북미에서이 모델은 여전히 생존하고 올바르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스즈키 GSX-R600은 2015년부터 판매되고 있는 고무 트레일러 모델로, 엔진의 내부 부품을 수정하여 엔진 회로가 최대 전력과 최대 회전이 약간 줄어들었지만, 그동안 GSX R600은 가장 완벽한 슈퍼스포츠 모델 중 하나였습니다. 4대의 일본 신은 그랬습니다. 그리고 2015년 최신 업데이트는 2025년까지 판매가 계속되었습니다.


스즈키 GSX-R600 2025은 펌프 당 4개의 DOHC 4개의 밸브를 갖춘 599CC 엔진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125마력(hp) 13,500 회/분을 제공합니다. 최대 회전력은 67.7nm에서 11,500회/분입니다. 차량의 건조 무게는 187kg입니다. 기름 탱크 용량은 17리터입니다. 자동차의 기능은 S-DMS 2 모드 운전 모드에서 상당히 완성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모드는 엔진 스포츠 부서에서 개발되어 도로 상황이나 레이싱 경기장 및 개인적인 취향에 적합합니다. 배출 튜브는 최대 회로를 증가시키고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Suzuki Exhaust Tuning (SET) 벨브를 장착합니다. 특히 낮은 중간


차량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쌍방형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무게는 무게와 강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다섯 개의 주조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레이싱 필드에서 사용할 준비가 된 다중형 알루마늄 주조 팔찌 스윙 및 후방 프레임과 결합됩니다. 전면 진동 시스템은 경쟁을 위해 개발 된 BPF 기술을 사용하는 Showa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우수한 반응과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뒷면은 Showa의 유일한 행운이 될 것이며 회전 및 격차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적으로 제어된 드럼 덤퍼는 더 가벼운 드럼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특히 저속 구역의 드럼에서, 이는 포르투갈 페리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또한 레이싱 경기장 속도와 고속 충격을 요구하는 경우에 더 많은 주름을 생성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의 전면에는 310mm 플로우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Brembo의 칼립퍼브레이크.



2024년 후반부터 2025년 초반까지 출시되는 새로운 탱크의 색상은 Solid Iron Gray/Glass Sparkle Black로 새 색상으로 업데이트되며, 2023~2024년 모델과 함께 Brilliant White/Metalic Triton Blue와 Pearl Brillient White/ Metallic Matte Stellar Blue로 11,999달러(약 44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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